검색

대한행정사신문, 법인설립을 위한 주주 공개모집

행정사 자격자만 주주매입 가능하고 주주총회에서 발행인, 대표이사 선임예정

가 -가 +

대한행정사신문사
기사입력 2020-05-31

[본사공지 = 김완영 발행인] 국회는 지난 520일 마지막 본회의시 행정사법개정()을 통과 시켰다. 아직까지는 국회에서 정부로 법안이 이송되지는 않았지만 정부관계자에 의하면 6월초순경쯤에는 법안이 공포될 예정이라고 한다.

 

공포후 1년의 경과조치를 거친 뒤 내년 6월부터는 행정사법인설립과 행정사회가 단일화되어 행정사의 큰 단체가 만들어 진다.

 

대한행정사신문사는 이에 발 맞추어 신문사를 법인으로 전환 할 계획이다.

 

신문사의 계획에 의하면, 본사는 서울의 중심지로 이전하면서 전국의 행정사를 상대로 6월 한달동안 주주모집을 한다. 물론, 주주 매입자격은 행정사 자격을 갖은 사람에게만 주주로 참여할 수 있다.

 

6월 한달간 주주모집이 끝나면 주주들로 구성된 대한행정사신문 법인설립운영준비위원회를 구성하고 신문사 법인설립에 박차를 가한다. 법인(예정)명은 대한행정사신문 (주)이다

 

본사의 계획에 의하면, 자본금은 2억원으로 하고 1주당 액면가를 5,000, 40,000주를 발행할 예정이다.

 

주주모집을 통하여 "행정사"가 주인이 되는 시스템으로 법인을 운영하며, 최소 주식매입은 100주이상으로 제한한다.

 

"(가칭)대한행정사신문 법인설립운영준비위원회"에서는 주주참여자 선별심사와 이사회 이사선임, 주주총회를 통한 대표이사와 발행인 선임, 지금까지 선임되었던 논설위원 및 지부/지사장 해임과 신규 임원과 논설위원, 지부/지사장/기자 선임, 홈페이지 개편 등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 대한행정사신문 발행인 김완영에게 연락하면 된다. (연락처 : 010_9229_3315 / 주식매입 계좌는 상담후 통지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대한행정사신문 주주 공개모집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한행정사신문. All rights reserved.